본문 바로가기
먹기/식당탐방

<중랑구 식당> '오봉집' 상봉점 솔직리뷰

by 기밍 2024. 11. 25.
반응형

 

 

오봉집 상봉점

 

주소: 서울 중랑구 망우로 290-2(상봉동 115-5)

영업시간: 11:00~22:30 (15:00~16:00 브레이크타임) 

주차:가능

 

 

 

 

오늘은 오봉집 상봉점에 다녀왔습니다. 금요일 저녁방문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. 장사 정말 잘되네요!!

 

 

 

메뉴판입니다. 처음부터 스페셜만 보고와서 낙지오봉스페셜로 시켰습니다.!!!

 

 

 

 

밑반찬은 6찬 나옵니다. 흔한반찬들이고 평범한 맛이었는데 배고플 때 음식 기다리면서 술안주 하기에는 좋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기본안주로 콩나물국 나오고 자리마다 밥 비벼먹을 때 쓰라고 참기름이 있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낙지오봉스페셜은 56000원에 낙지볶음2인+보쌈소+막국수 이렇게 나오는데 낙지볶음 먼저 나왔습니다. 매콤 달달하니 맛있었고 낙지만 파는 체인점가도 2인분은 26000~30000원 하니깐 가성비도 좋다고 느껴졌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세트에 포함 된 막국수가 다음에 나왔고~ 특별하지 않았지만 평범하게 맛있었습니다!! 사실 막국수에서 특별한 맛을 발라내는 혀는 없어가지고 막국수는 불지만 않으면 항상 평범하게 맛있는 것 같습니다!!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에 보쌈이 나왔고 이거는 진짜 맛있었습니다. 메인이 낙지인 느낌이라 '보쌈도 막국수처럼 평범하겠지' 했는데 따로 보쌈을 파는 집이라서 그런지 맛있게 잘 나왔습니다!! 보쌈은 너무 맛있게 먹어서 조금 모자랐네요~!!

 

 

 

 

3가지 음식이 다 나와있는 전체 사진입니다. 이 정도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게 한 상 차려서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잘 먹었습니다. 지점이 많은 프랜차이즈지만 저는 처음 와 봤는데 만족했습니다. 역시 프랜차이즈 잘되는 데는 뭔가 있긴 있네요.

 

 

 

오봉집은

 

5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볶음+보쌈+막국수 이렇게 푸짐하게 깔아놓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이미 성공한 프랜차이즈 가게라 최적화 되있겠지만 보쌈이 너무 맛있어서 적게 느껴졌습니다. 낙지 좀 덜 주시고 보쌈 더 주시면 안 되나 싶었습니다!!! 이 정도면 만족스러운 식사였고 모임 같은 자리 있으면 또 올 것 같습니다.

 

반응형